Posted
Filed under Windows/Windows 7
Windows 7을.. 을 설치 해봤으면 이제 가지고 노는 일만 남았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달라진 작업 표시줄....!! Windows7 에서는 작업표시줄에 아이콘으로 출력하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산기 실행시 계산기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에 활성화 되어 있다..

그렇다고 이전 OS처럼 아이콘 옆에 프로그램 이름명을 띄울수 없는 거는 아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누르고 속성을 클릭하게 되면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될 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업 표시줄 단추 부분을 보게 되면 : 항상 단추 하나로 표시, 작업표시줄이 꽉 차면 단추 하나로 표시, 단추 하나로 표시 안함이라고 쓰여 있는데
항상 단추 하나로 표시는 ... windows 7 기본 표시 형식으로써 위의 그림과 같이 아이콘 하나로만 표시하게 된다..(만약 익스플로러를 두개 실행한 상태라면 익스트로러 아이콘에 두개의 실행내역이 표시 될 것이다...)
그리고 작업표시줄이 꽉 차면 단추 하나로 표시는 XP에서의 같은종류의 단추를 그룹으로 표시하고 같은 내용으로 보시면 빠를듯....
마지막 단추 하나로 표시 안함은... XP처럼 아이콘 옆에 이름까지 같이 출력해주는 경우..

설정을 변경하고자 하면 설정을 변경하고.. 확인 버튼을 누른다....

Internet Explorer 8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ndows 7 에서는 기본적으로 Internet Explorer 8이 내장되어 있다....
아직 체험(?) 해보지는 못했지만.. UI는 7.0과 비슷하다....(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는....네이버 에서 Internet Explorer8 검색을 통해 얻어야 겠당....)

Windows Media Player 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ndows 7에서 기본적으로 Media Player 12가 들어 있음.... 테마 덕인지는 몰라도 예전 버전에 비해 UI는 이쁘네염...;;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ndows 7 시작 메뉴... 비스타 시작 메뉴와 ... 크게 차이는 없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ndows 7 제어판 모든 제어판 항목이라는 녀석을 클릭하면 아래의 그림처럼 제어판의 모든 항목들을 표시 하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Windows 7 에서.. 제목표시줄.. 오른쪽을 보시게 되면 사용자 의견 보내기라는 녀석을 보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녀석을 클릭하게 되면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crosoft 사로 사용자의 의견을 보낼수 있는 창이 띄워집니다..(아직 여기는 한글 패치가 이루어지지 않았나 봅니다....)
2009/01/29 21:56 2009/01/29 21:56